가수 임영웅이 멜론 성인가요 차트 순위를 싹쓸이 행진을 다시 한번 이어갔다.

임영웅은 17일 기준 멜론 성인 가요 차트에서 일간, 주간, 월간 TOP 9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일간 차트는 1위부터 9위까지 이름을 올렸지만, 주간 차트에선 1위 부터 14위 까지, 월간 차트에는 12위 까지 모두 그의 이름이 장식됐다.
차트에 이름을 올린 임영웅의 노래는 지난해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비롯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HERO’, ‘다시 사랑한다면’, '끝사랑'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두주먹', '미워요', ‘걷고 싶다’ 등이다.



한편, 임영웅은 이날 ‘더 트롯쇼’ 5관왕 달성을 사실상 확정했다. 사전투표 결과에서 과반 수가 넘는 앞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 임영웅은 7월 14일 낮 12시부터 7월 2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SBS MTV·SBS FiL 트로트 차트쇼 '더트롯쇼' 7월 1위 후보 사전투표에서 '두 주먹'으로 54.5%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임영웅은 이미 3월 부터 6월까지 4개월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이 '더 트롯쇼'에서 받은 4개의 트로피는 3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4월 '이제 나만 믿어요', 5월 'HERO'에 이어 6월에는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로 연속 획득했다.

임영웅은 더 트롯쇼 1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15일 임영웅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계정에 “SBS MTV 더 트롯쇼 임영웅 4관왕!(2021년 3~6월 4개월 연속 1위) 축하해요 영웅시대!!! #임영웅 #limyoungwoong #SBSMTV #더트롯쇼 #명예의전당4개월연속1위_임영웅 #영웅시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도 뽐내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 중인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임영웅은 해당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4곡이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