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전국에 이벤트 카페가 운영된다.

팬클럽 '영웅시대 withHero 서울-경기-울산-부산'에서는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해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부산-울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카페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종로구 종로277 Cafe 동대문과 부산 남구 용소로 40번길 4 2층 앤니스커피 대연동점, 울산 울주군 온양읍 망양3길 42 카페 히어로에서 진행된다.

팬클럽 측은 "방문하시는 모든분들께 임영웅컵홀더, 페이퍼슬로건,부채,도무송등등 무료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고 16일 웅탄절 당일에는 선착순 특전도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이밖에도 전국 '영웅시대'에서는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광고를 운행하고 있다.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등 전국의 버스가 그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지난 1일 부터 오는 30일 까지 운영된다.

한편, 방송 출연과 더불어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인 임영웅은 출연중인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내사람’과 ‘단 한사람’ 음원을 발매했다.

최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3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을 포함해 많은 영상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