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ood Diary'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에 '모아와 함께하는 '무드 다이어리' 시간표 우리가 직접 고른 트랙리스트 같이 들으면서 놀아볼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MOOD DIARY'라고 쓰인 다이어리 페이지에 '자꾸 딴짓이 하고 싶어져!', '안자고 뭐해?', '넌 심심할 때 뭐해?', '긴 하루가 지나고…',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문구와 함께 배치돼 있는 베개, 전자레인지, 책, 귤 등 다양한 소품들 역시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각 문구와 함께 오는 4일까지의 날짜와 함께 시간대가 쓰여 해당 시간에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기대감을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Mood Diary'는 멤버들의 5인 5색 음악 취향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다. 다섯 멤버가 직접 고른 플레이리스트가 담겨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작년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와 올 1월 일본에서 발표한 정규 1집 'STILL DREAMING'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이름을 올리며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임을 증명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