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콘서트 4월 개막
서울 공연 4월 9일~11일
7월까지 13개 도시 순회
서울 공연 4월 9일~11일
7월까지 13개 도시 순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는 4월 막을 올린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서울 공연의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서울 공연은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티켓은 회차 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방송을 통해 탁월한 재능과 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TOP7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무대들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어 치열한 티켓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약 4개월 간 부산, 대구, 광주, 수원, 고양 등 13개 도시를 돌며 전국 곳곳에서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이어 TV조선과 쇼플레이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주관한다.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노련한 공연제작 노하우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