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지난 29일 새벽 강원도에서 KBS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오던 중 여주 인근에서 탑승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교통사고 당해. 사고 차량은 앞부분이 크게 손상되었으나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장근석은 사고 이후에도 서울에서 녹화를 강행했다. 그러나 30일에는 녹화에 참석하지 않고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을 계획임을 알렸다.
10 아시아
아시아 프린스에게 신의 가호가!

슈퍼주니어의 은혁, 30일 인천공항에서 마릴린 먼로를 재연한 모습으로 입국. 슈퍼주니어는 28, 29일 양일간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자신들의 콘서트 일정을 마친 후 귀국하는 길이었으며, 은혁은 공연 중 진행된 미션 수행 실패의 벌칙으로 이와 같은 복장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은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I want to comeback to Korea again!”이라는 농담을 쓰기도 했다.
10 아시아
아시아 슈퍼맨에게는 신나는 가발이……

이완 맥그리거, 5월 7일 1박2일 일정으로 내한 예정. 이완 맥그리거의 이번 한국 방문은 그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신세계 백화점의 추진으로 성사 되었으며, 이완 맥그리거는 한국에서 해당 백화점이 주최하는 기자 간담회, 사인회, 파티 등에 참석 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아저씨 고객들은 불혹 넘긴 이분의 나이를 확인하고 좌절을!30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N 에 출연한 제시카 알바, “박찬욱 감독의 는 캐릭터들이 강하고 내용이 복잡미묘해서 마치 아름다운 음악 같았다”며 박찬욱 감독의 영화에 출연하고 싶은 의사를 밝혀. 또한 제시카 알바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영화 외에도 출산과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아줌마 시청자들은 몸매 관리 비결이 궁금할 뿐이고!!

30일 열린 영화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윤여정, 김강우와 촬영한 베드신이 힘들고 곤욕스러웠다고 밝혀. 윤여정은 “김강우가 어린 후배고, 내가 어른으로서의 위엄을 지켜야해서 의연한 척 하느라 힘들었다”면서 베드신 촬영이 있는 날은 “시합에 나가는 선수 같았다”고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했다.
10 아시아
아무리 힘들다 하셔도 부러운 건 부러운 거고!!!

배우 김별, 송하윤으로 개명한 사실 알려져. 그녀는 MBC , 영화 등으로 이름을 알려왔으나 최근 ‘여름 햇빛’이라는 의미를 담은 송하윤으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SBS 의 후속으로 예정되어 있는 에 캐스팅 된 상태다. 소지섭, 이연희 등이 출연 예정인 은 사이버수사대의 활약을 다룬 작품으로, 극 중에서 송하윤은 뛰어난 관찰력을 가진 신입 기자를 연기하게 된다.
보도자료
아 글쎄, 새 이름이 얼마나 좋으면 소지섭과 같이 일 할 수 있는 거냐고!!! 밴드 톡식, 5월 5일 첫방송을 앞둔 KBS 의 시그널 음악 작곡. 톡식은 30일 열린 의 제작발표회에 참석, “김광필 PD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음악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작업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10 아시아
아버지 날 낳으시고, 톱밴드 날 기르시니, 얻고 닦은 실력으로 보은을 합니다.

김수현, 영화 출연 확정. 는 다음을 통해 연재되어 2011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에서 수상한 웹툰을 기반으로 한 작품이며 김수현은 극 중에서 서울의 달동네 백수로 위장한 남파간첩 원류환을 연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아아아 김수현의 얼굴을 한 간첩이라니, 체제 전복적인 은밀하고 위험한 캐스팅 아닙니까!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