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 지난 2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45.0% 기록. SBS 는 12.0%, MBC 는 3.7%.
보도자료
백승조는 천재고, 차대웅은 부잣집 손자인데 김탁구는 제빵의 천재에 재벌 후계자거든요 (…)
한국방송영화공연예술인노동조합(이하 한예조), MBC 와 촬영 거부. 한예조 측은 외주 제작사가 출연료 미지급분 해결과 앞으로의 출연료 지급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하지 않으면 외주제작사가 제작하는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숙종이 나라를 다스리려면 백성들부터 배불리 먹여야…… 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웬트워스 밀러, 3일 일본 도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영화 의 홍보를 위해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한국 진출에 관한 질문에 “한국 영화나 드라마에 관심이 많다. 박찬욱 감독을 잘 알고 있다. 기회가 닿으면 좋겠다”고 말해. 또한 그는 영화에서 짧은 머리로 나오는 것에 대해 “이런 헤어스타일을 원래 좋아한다. 와 비슷하지만 의도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이 분이 언제 탈옥할지 잠을 설치던 시절이 있었는데……….
DJ DOC 소주 CF 출연. 그룹의 멤버 김창렬은 3일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밝혀봅니다 디오씨랑 정말 잘 어울리는 소주광고 찍어요 ㅎㅎㅎ 참이슬 한잔 더 하자 ^^ 데려다 줄께 집에다 늦는다해~~~~ ㅋㅋㅋ”라고 글을 올렸다.
트위터
가장 술과 어울리면서도 조금은 술과 멀리해야할 그룹의 CF인가요? ^^;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 오는 일 미국 LA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리는 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 SM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위해 10억 원의 비용을 들여 전세기를 사용했다고.
보도자료
이 비행기 이륙할 때 밀어주는 알바라도 안 뽑나요? ㅜㅜ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지난 2일 Mnet 에서 “시크릿의 히트곡 ‘매직’은 원래 서인영 솔로 곡을 위해 만든 노래다. 서인영이 자신의 노래 색깔과 맞지 않는다고 해서 시크릿에게 갔다”고 말해. 또한 신사동 호랭이는 “아이돌 가수가 꿈이었다. 나를 아이돌 가수로 받아주는 곳이 있었다면 지금쯤 슈퍼주니어 정도는 돼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서인영이 “죄송해요. 저는 불합격 드릴게요”라고 했을까요? ^^;
MBC 아나운서 오상진, 최근 현대 중공업 사보에 자신이 현대중공업 오의종 상무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엄친아’라는 이야기를 듣는 것에 대해 트위터를 통해 “제 일의 가장 기쁜 점. 부모님이 상경한 아들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잘 아실 수 있고. 주변에서 제 얘길 들으며 기뻐하신다는 거. 일이 특이할 뿐 전 그냥 직장인입니다. 한 직장에서 33년을 성실하게 일하신 아버지처럼 앞으로도 주어진 일 열심히 하렵니다”라는 의견 남겨.
트위터
부모님이 매일 TV로 자식의 근황을 알 수 있고, 부모님이 주변 사람들에게 부러움 받고, 부모님이 다니는 직장 사보에 실리는 ‘그냥’ 직장인인거죠. ^^;
일본 음악차트 오리콘, ‘편집장의 눈’ 칼럼을 통해 최근 한국 걸그룹의 일본 인기에 대해 “한국 걸그룹을 좋아하는 층은 10, 20대 여성들이다. 이들 중 동방신기의 팬들이 많다. 그들은 동방신기에 대한 그리움이 크고, 그것이 한국 걸그룹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것 같다”는 의견 밝혀. 또한 이 글에서는 향후 한국 걸그룹이 일본 내에서 상당한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오리콘
동방신기는 정말 딱 한 발만 더 딛었으면 됐는데…. 에효.
그룹 미스 A의 수지, 오는 5일 그룹 f(x)의 설리를 대신해 SBS 의 MC 맡아. 수지는 소속사의 합동 콘서트로 미국으로 출국한 설리를 대신해 이 날 하루만 출연하기로 했다고.
보도자료
1994년생의 시대입니다. 이상 95학번의 코멘트였습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