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일본 도쿄TV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촬영 재개. 카라 5인 멤버는 3월 일본에서 발매될 싱글 재킷 촬영을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는 당분간 예정된 일본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으로 소속사 대표와 멤버의 부모들이 합의한 내용에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타인에게 피해를 주면, 더 이상 내부 문제가 아니니까요. 아쉬움은 많지만 일단은 현명한 판단이네요. 31일 방송된 KBS ,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기준 시청률 16.3%로 동시간 시청률 1위 기록. 같은 시간 방송된 MBC 은 15%, SBS 는 12.8%로 집계되었다.
보도자료
가 기대했던 남성 시청자들은 점점 예뻐지는 필숙이를 보러 KBS로 모여들고 있을 뿐…… 의 최강희와 의 원빈, 영화예매 사이트에서 진행한 ‘2010년 최고의 남녀배우’ 투표에서 1위로 선정. 지난달 4일1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이 투표에는 76만여 명이 참여 했으며 최고 작품상은 , 최고 감독상은 의 이정범 감독으로 결정되었다.
맥스무비
새론아, 눈 감아. 영화 시리즈에서 제임스 본드의 테마를 작곡한 존 배리, 심장마비로 사망. 시리즈 11편의 음악을 작업한 그는 , 등 많은 영화의 음악을 작곡했으며 생전에 다섯 차례 아카데미 작곡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단 한 줄로 핵심을 찌를 수 있는 능력이 대단한 건 글에만 해당되는 얘기가 아니란 걸 깨닫게 해 준 테마였죠. 2인조 동방신기의 싱글 ‘Why?(Keep Your Head Down)’, 일본 발매 첫 주에 23만 1천장 판매고 기록하며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 기록. 이는 역대 일본에서 발매된 해외 아티스트 싱글 첫 주 판매량 기록 2위에 해당되며, 이 분야의 1위는 25만 6천장을 기록한 동방신기의 싱글 ‘BREAK OUT’이다.
스포츠투데이
정말 사랑은 뭐다 뭐다 이미 수식어 레드오션이지만 추억이 아름다울수록 이별을 받아들이기 힘들다는 본질만은 변함없지요. JYJ의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의 3차 티켓 오픈, 2분 30초 만에 매진되어 뮤지컬 예매 사상 최단 기록 수립. 이로써 김준수가 출연하는 티켓은 17회차 2만 7500석이 전량 판매 되었다.
10 아시아
정부는 세계 광클 대회를 개최하라! 개최하라! 한국은 손가락 하나 접고 참가하는 핸디캡도 수용하겠다! 송혜교의 사진집 , 예약판매 시작. 5년간 6개국에서 피터 린드버그, 헬레나 크리스텐센 등 유명 포토그래퍼와 작업한 결과물을 담은 이 사진집은 초판 2000권이 한정판으로 발행된다. 한편, 송혜교는 사진집 출판기념회를 겸한 자선 행사를 진행했으나 백화점 VIP 고객 초대권 제도와 행사의 폐쇄성을 문제로 논란을 빚기도 했다.
10 아시아
이 어메이징한 여자가 원래 사회지도층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는 사실이 대체 뭐가 문제야? 작년 아니라 훨씬 전부터 예뻤잖아, 이 여잔. 유키스의 동호, MBC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에 캐스팅. 극 중에서 동호는 염정아가 연기하는 인숙의 아들 조병준 역을 맡아 하버드 입학 예정인 스마트하고 냉철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드라마에는 이들 외에도 차예련, 독고영재, 전노민, 안내상, 기태영, 이채영, 조상기 등이 캐스팅된 상태다.
10 아시아
연기에 너무 몰입해서 엄마한테 ‘시끄러!’ ‘만만하니?’ 그러면 못쓴다. 응?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