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데뷔 2주년 맞이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를 진행한다. 이에 일환으로 오는 12월 6일 핑클의 대표 히트곡인 ‘화이트(White)’를 리메이크해 발표한다”고 밝혔다.1999년 발표된 원조 걸그룹 핑클의 대표곡 ‘화이트(White)’는 매 겨울, 긴 시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K팝 대표 겨울송이다. 더보이즈는 데뷔 2주년을 맞아 아이돌 대선배인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20여 년 만에 자신들만의 색깔로 새롭게 재해석하고 2019년 버전 ‘화이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약 한 달에 걸쳐 데뷔 2주년 맞이 프로모션 ‘더 아지트’를 진행하고 팬들과 특별한 기념일을 자축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2주년 프로모션 ‘더 아지트’의 콘셉트 이미지 등을 공개하고 리메이크 팬송 발표 소식 등을 공식화하는 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자유분방한 이들만의 아지트를 배경으로 각각 미대생, 미술품 수집가, 추상화가, 만화가 등 다양한 ‘미술부원’ 캐릭터로 변신했다.
한 달간 장기 진행될 더보이즈의 이번 프로모션은 데뷔 첫 시즌 그리팅 발표, 팬클럽 ‘더비(THE B) 키트’ 제작, 스페셜 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 및 이벤트로 구성돼 차후 순차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