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동백꽃 필 무렵’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가수 김나영이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일곱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김나영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7 ‘그 무렵’은 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그 무렵’은 동백(공효진 분)과 용식(강하늘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듯한 노랫말을 비롯해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도 함께 담고 있다.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사랑에 관한 노래다. 이 곡은 차분한 피아노 반주로 시작하여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더 고조되는 멜로디와 편곡이 마치 커져가는 서로의 감정을 대변하는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김나영의 호소력 있는 가창력과 특유의 짙은 감성이 시청자들에게 애틋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깊게 전달한다.

이 곡은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개미와 yoda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작곡, 편곡에는 대세 작곡가로 떠오른 한밤(midnight)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김나영은 깊이 있는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로 ‘태양의 후예’,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함부로 애틋하게’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에 참여해 떠오르는 OST 퀸으로 불리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계속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드라마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주옥같은 대사, 흥미로운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