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tvN ‘호텔 델루나’ 장만월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장만월 인스타그램이 팔로워 30만을 돌파하자 잠수 중에 인증샷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배역인 장만월 이름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중이다. 장만월 특유의 말투로 쓴 글과 드라마 관련 비하인드 컷 등이 올라와 인기를 끌고 있다.지난 4일 방송된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은 호텔과 함께 사라졌다. 이와 동시에 아이유는 장만월 인스타그램에 ‘호텔 이전중. 임시 휴업합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업로드를 중단했다.

오늘(7일) 아이유는 장만월 인스타그램에 “아잇 잠수 타는 와중에 30만 돌파하고 난리”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호텔델루나 #팔로워 30만 돌파 기념 #구찬성핸드폰 못 보게 뺏어라 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그러자 극 중 구찬성 역을 맡은 여진구는 “계속 참았는데 지금 뭐 하시는 겁니까? 어디예요!?”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장만월 인스타그램
이어 “밉지만 고우십니다 공주님”이라는 글과 함께 이미라 역을 맡은 박유나의 사진을 올렸다. 또한 아이유는 스마트폰으로 박유나를 찍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올리며 “베기 전에 한 장 박겠습니다 공주님”이라는 글을 남겨 깨알 웃음을 줬다.



‘호텔 델루나’ 장만월 인스타그램
또한 아이유는 지난 8회에 특별출연한 박진주와 여진구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쳇”이라며 감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자신과 여진구가 함께 있는 모습의 사진을 올리면서 “지배인이었던 애와 좋았던 한때”라는 센스있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