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롱 리브 더 킹’ 스틸/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목포 영웅 ‘장세출’의 스펙터클 한 반전 인생이 담긴 공식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공개된 보도스틸은 마치 한 편의 웹툰을 보는 것처럼 생동감이 넘친다. 조직 보스였던 장세출이 열혈 변호사 강소현(원진아)의 일침으로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그의 반전 인생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우연히 목포 대교 버스 추락 사고에서 시민들을 구해 영웅으로 거듭난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되는 일련의 과정들은 강윤성 감독의 장기인 속 시원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장세출이 시민의 지지를 얻기 시작하자, 위기감을 느낀 목포 2선 의원 최만수(최귀화)가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인 조광춘(진선규)을 만나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는 모습은 이들의 불꽃 튀는 대립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어떠한 위기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직진하는 장세출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6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