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선미 ‘누아르’ 콘셉트 티저.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선미 ‘누아르’ 콘셉트 티저.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선미 ‘누아르’ 콘셉트 티저.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콘셉트에 이어

선미가 28일 신곡 ‘누아르(Noir)’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가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누아르(Noir)’의 두 번째 ‘like it’ 티저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하트로 가득한 흰색 베일에 쌓여 눈을 감고 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베일에 가려진 채 허공을 응시하는 선미의 시선에서 특유의 고혹미가 느껴진다.

또한 선미의 티저 콘셉트 포토 곳곳에 ‘LIKE’라는 단어가 쓰여져 ‘누아르’가 어떤 내용을 담아내고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선미는 지난 27일 공개된 후 다채로운 컬러의 하트와 이모지 스티커를 이용한 파격적인 콘셉트로 화제를 일으킨 첫 번째 ‘like it’ 티저에 이어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연속 공개하며 ‘누아르(Noir)’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한편 선미는 2017년 8월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 ‘가시나’를 발매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2018년 1월 싱글 ‘주인공’으로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9월 ‘사이렌(Siren)’이 모든 음악 차트의 실시간/일간/주간/차트를 모두 휩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음악 방송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각종 기록을 쌓으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였다.

선미의 ‘누아르’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