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레드벨벳 ‘파워 업’ 앨범 재킷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파워 업(Power Up)’ 컴백 무대를 갖는다.

레드벨벳은 10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파워 업’의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또 수록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파워 업’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여름 바다의 푸른 물결을 모티브로 한 ‘파도춤’, 두 손과 골반을 이용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아기상어춤’ 등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포인트 안무를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수록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는 시원한 사운드와 리듬이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R&B 팝 곡으로, 두 팔을 이용한 시원한 느낌의 안무와 ‘징글벨’, ‘울면 안 돼’ 등 유명 캐롤을 차용한 가사를 표현한 재치있는 동작 등으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레드벨벳은 ‘파워 업’으로 멜론, 지니, 엠넷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발매 후 5일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여름 지배자’다운 면모를 입증하는 중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