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황영진 기자]
코너 ‘숙크러시’ 김숙의 사이다 연기 / 사진제공 = tvN

대세 개그우먼 김숙이 tvN ‘SNL 코리아 시즌 9’의 ‘숙크러쉬’ 코너로 직장인 여성들에게 사이다 같은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김숙은 오는 4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9’의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김숙은 맞춤형 코너 ‘숙크러쉬’를 선보인다. ‘숙크러쉬’는 김숙이 어떤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으로 존경과 웃음을 유발한다는 내용의 코너. 호스트 김숙 만이 가지고 있는 호탕함에 개그감을 더해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숙크러쉬’에서는 권혁수, 정성호, 이세영 등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권혁수는 신입사원 역할을 맡아 걸크러쉬를 뿜어내는 김숙의 매력에 사로잡힐 예정. 정성호는 김숙의 걸크러쉬를 정면으로 받아내는 회사의 부장으로 등장한다. 전형적인 회사원의 모습을 연기할 정성호는 모든 일에 당당한 김숙의 말과 행동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천상 개그맨 김숙과 SNL의 대표 희극인 권혁수, 정성호, 이세영이 합심해 선보일 숙크러쉬 코너에 대한 기대감이 방송 전부터 커지고 있다.

‘SNL9’의 권성욱PD는 “호스트 김숙과 송은이가 모범 답안 같은 완벽한 개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SNL 대표 희극인들과 만나 발생할 케미와 시너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숙과 송은이의 걸크러쉬를 볼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는 4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황영진 기자 gagjinga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