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멤버 뱀뱀의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여섯 번째 주자인 멤버 뱀뱀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뱀뱀은 해당 티저 속에서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JYP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7 for 7’ 개인 티저 영상에서는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갓세븐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로 컴백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특히 GOT7은 이번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뱀뱀은 자작곡 ‘Remember You’을 비롯해 멤버 영재(Ars)와 곡 ‘Moon U’를 공동 작사하고 잭슨, 마크와 곡 ‘Face’도 공동 작사 작업하면서 수록곡 3곡에 참여했다.

뱀뱀은 새 앨범의 곡 작업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티저 영상까지 제작하면서 능력자 면모를 과시했다. 뱀뱀은 지난달 29일 공개된 타이틀곡 ‘You Are’의 리릭 비디오 티저 영상을 직접 프로듀싱해 세련된 영상미를 구사하고 맑고 청량한 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갓세븐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