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B1A4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의 미니 7집 앨범 ‘Rollin'(롤린)’이 오늘(25일) 발매된다.

B1A4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저녁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앨범 ‘롤린’을 공개한다. 이후 저녁 8시에는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네이버 V라이브 생중계 ‘B1A4 COMEBACK “ROLLIN’ IN THE DEEP’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B1A4의 새 앨범에는 총 6개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롤린’은 진영의 자작곡으로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반복되는 Rolling으로 표현했다. 그 외에도 트로피컬 하우스, 얼터너티브락, 트랩, R&B, FUNK, New Jack Swing 등의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이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만큼 여섯 색깔의 음악으로 꽉 차 있다.

B1A4는 그동안 진영을 중심으로 멤버들이 직접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7년차 아이돌 그룹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하려는 그들의 각오를 담고 있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B1A4는 이번 앨범을 통해 B1A4만의 또 다른 색깔의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B1A4는 27일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컴백 첫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