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아스트로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단독 콘서트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The 1st ASTROAD to Seoul)’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두 번째 컨셉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에는 미니버스 앞에서 금방이라도 신나는 여행을 떠날 듯, 밝게 웃고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지난 ‘점프 버전’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활기차고 청량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컨셉 포스터가 7월 개최되는 아스트로의 첫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7월 15일, 16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약 7000석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아스트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길’이라는 뜻을 담은 이번 콘서트, ‘아스트로드’에서는 아스트로의 데뷔곡부터 새 앨범 ‘드림 파트 원(Dream Part. 01)’의 수록곡 무대까지 아스트로가 지나온 여정을 알차게 담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원(Dream Part. 01)’으로 컴백, 타이틀곡 ‘베이비(Baby)’로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아스트로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는 오는 12일 팬클럽 선 예매, 14일 일반 예매가 연이어 오픈 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www.interpar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