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장동혁 / 사진제공=장동혁 인스타그램

개그맨 장동혁이 KBS2 ‘개그콘서트’ 900회 특집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장동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00회 즐거웠던걸로. 노사연 선배님 이무송 선배님 덕분에 즐거움이 더 풍성했던걸로. 내가 제일 덩치가 풍성했던걸로. 오늘 한가위 아닌걸로. 그냥 나만 풍성한걸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장동혁은 KBS2 ‘개그콘서트’ 900회 특집에서 자신이 출연하는 ‘고성방가’와 ‘그냥 내비둬’라는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출연했다. ‘고성방가’에서는 노사연과 이무송, ‘그냥 대비둬’에서는 이수근, 김민경, 송병철 등과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동혁은 ‘고성방가’ 식구들, 그리고 함께 코너에 특별 출연한 노사연, 이무송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엄지척 포즈를 취하고 있고, 또 다른 사진을 통해서는 오랜만에 ‘그냥 내비둬’로 개그콘서트 나들이에 나선 동료 개그맨들과 행복한 표정으로 기념 촬영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동혁은 인증샷 외에도 언어유희의 달인답게 라임을 맞춰 게시글을 남겨두는 등 900회를 맞이해 즐거웠던 현장의 분위기를 글과 사진으로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장동혁이 출연하는 KBS2 ‘개그콘서트-고성방가’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