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데이브레이크 ‘데이팅’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공약으로 내걸었던 팬들과의 데이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5월 1일 새로 발매한 싱글 ‘왜안돼?’가 발매 하루 안에 실시간 차트 목표치까지 진입시 팬미팅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그 결과 다음날 오전 실시간 차트 목표치 이상으로 안착하며 팬들과의 공약을 이행하게 됐다.팬미팅 ‘데이팅’은 데이브레이크와 팬미팅을 합성한 단어로 24일 사전신청을 받아 27일 진행되었다.

데이브레이크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오락실에서 팬들과 함께 인형뽑기 및 다양한 오락실 체험, 노래방에서 함께 데이브레이크의 노래 및 특별 미션 주제에 맞춘 노래 부르기 등을 하였고, 한강 공원에서는 팬들과 함께 돗자리에 앉아 치맥데이팅를 즐겼다. 마지막으로 카페에서는 팬들이 붙인 포스트잇 속 주제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소규모 토크 콘서트 형식의 데이팅을 마무리했다.

데이브레이크는 이 날 데이팅을 마치며 “이번 디지털 싱글 ‘왜안돼?’ 차트 진입하게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팬 여러분들이 있어 저희가 계속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우리가 발표하는 음악이 너무 좋다고 생각되면 잊지말고 공연장에 찾아와주었으면 좋겠다”며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영상을 통해 진정성 있는 마음을 전했다.

데이브레이크는 7월 8일과 9일 예스 24 라이브 홀에서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17 : THE RED’을 개최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