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애타는 로맨스’ 비하인드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애타는 로맨스’ 성훈과 송지은의 로맨스에 정점을 찍은 수영장 데이트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OCN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에서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의 꿀케미로 탄생한 수영장 데이트의 숨은 1인치가 포착돼 설렘을 한가득 몰고 오고 있다.수영장 신은 역대급 심장 폭격 로맨스로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었던 장면인 만큼 비하인드 컷에서도 성훈과 송지은의 현실 커플같은 달달함이 심장을 간질이고 있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해맑게 웃으며 둘만의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깨알 장난으로 유쾌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해주고 있어 입꼬리를 올라가게 하고 있다.

접시키스에 이어 수영장 키스로 키스장인의 길을 걷고 있는 성훈은 “촬영 당시 감독님이 많이 풀어주셔서 더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촬영했던 것 같다”며 송지은과의 완벽 케미를 선보인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한 ‘애타는 로맨스’ 관계자는 “두 사람의 호흡과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역대급 장면이 탄생할 것이라 예감했다”며 “예쁜 장면을 만들기 위해 공들인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어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전해 해당 장면의 탄생비화를 알렸다.이처럼 성훈과 송지은은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킬 만큼 완벽한 로코 연기를 펼치며 사랑 받고 있다. 지난 8회 방송 이후 지금까지도 수영장 데이트 앓이를 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이번 비하인드 컷 공개는 앞으로 더욱 뜨거워질 두 사람의 로맨스에 더욱 기대를 쏠리게 하고 있다.

한편, ‘애타는 로맨스’는 매주 금, 토, 일 0시 모바일 앱 옥수수를 통해 선공개와 월, 화 오후 9시 OC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