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1%의 어떤 것’ 공식 포스터 / 사진제공=가딘미디어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연출 강철우)의 하석진과 전소민이 시청자들과의 공약을 지킨다.

오는 30일 ‘1%의 어떤 것’을 서비스 중인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는 하석진과 전소민이 공약했던 조회수 500만뷰 돌파를 기념, 200석 규모의 팬미팅을 개최한다.이에 지난 18일부터 공식 앱과 페이스북 페이지는 시청자들의 팬미팅 신청글로 붐비고 있다.

팬미팅 참여 여건이 되지 않는 팬들은 자발적으로 SNS로 팬미팅 소식을 공유하며 셀프 홍보에 나서는 등 놀라운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뜨거운 반응에 제작진은 물론 하석진과 전소민 역시 놀라움과 감사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석진, 전소민과 함께하는 ‘1%의 어떤 것’ 500만뷰 기념 팬미팅은 오는 24일까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에서 ‘1%의 어떤 것’ 최신 회차에 신청 댓글을 달거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미팅 공지 글에 댓글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25일 확인 할 수 있다.

‘1%의 어떤 것’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3~24일,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방송되며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에서 독점 선공개로 서비스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