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MBC ‘듀엣가요제’ 소찬휘, 산들, 바다, 양파, 수호, 나윤권 / 사진제공=MBC

‘듀엣가요제’에 꿀성대 보컬들이 총출동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는 발라드의 여왕 양파부터 바다, 나윤권,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 수호까지 ‘꿀성대’ 보컬들이 출연한다.수호는 이날 ‘듀엣가요제’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일반인 듀엣 파트너와 함께 무대를 펼치게 된다. 수호는 방송을 통해 지금까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파의 출연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파는 얼마 전 ‘복면가왕’에서도 호소력 있는 애절한 감성을 발산하며 변함없는 위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듀엣가요제’에서도 듀엣 파트너와 함께 역사에 길이 남을 레전드급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관중을 압도하는 무대매너와 카리스마로 각종 경연 프로그램을 휩쓴 바다도 이번엔 ‘듀엣가요제’를 접수하기 위해 색다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발라드의 황태자 나윤권도 출연한다. 백지영, 아이유, 별 등 많은 여성 가수들과의 환상의 호흡으로 듀엣의 정석이 된 나윤권이 과연 듀엣 파트너와는 어떤 무대를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 등장한 가수들이 연승 행진을 거두고 있는 산들의 승리를 저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듀엣가요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