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유승호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승호가 어반자카파의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나선다.

어반자카파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유승호와 이호정이 어반자카파의 미니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승호와 이호정이 펼치는 연기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재 유승호는 7월 영화 개봉 전까지 공식 활동을 일절 하지 않고 휴식기를 가지고 있었으나 평소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좋아해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촬영 현장에서 유승호는 다양한 감성을 표현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장에 찾은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유승호와 상대 배우 이호정의 평소 팬이다. 두 배우가 출연해줘서 정말 기대된다.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감정이 두 배, 세 배 더 해지는 것 같다”며 기대를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어반자카파가 새 둥지를 튼 후 처음 발표하는 미니 앨범 ‘스틸(Still)’은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 각각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컬러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기존에 앨범을 만들던 방식을 사용해 완성된 앨범이다. 특히 ‘스틸(Still)’의 아트워크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깊은 단상들을 테마로 한 수록곡들의 분위기에 맞추어 콜라쥬 아트를 기반으로 제작돼 더욱 특별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어반자카파는 27일 미니앨범 ‘스틸(Still)’ 발매와 함께 오는 6월 18, 19일 이틀간 각각 오후 7시,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