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이승기가 입대 전까지 ‘신서유기’ 팀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tvN go ‘신서유기2′ 제작진은 8일 입대를 앞둔 이승기와 강호동, 이수근, 나영석 PD 등이 함께한 회식 장면이 담긴 미공개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은 제작진의 휴대전화로 녹음, 촬영된 것으로 심지어 전반부 3분 30초 동안 아무런 화면과 음성 없이 자막만 나올 정도로 날 것의 영상이다. 전반부에는 함께 노래를 부르며 대화를 나누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수근은 ‘청춘’의 가사를 개사해 “언젠가 군대에 가겠지”라며 놀렸고, 강호동은 ‘걱정말아요 그대’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이것도 혹시 방송 나갈지 몰라”라고 말했고 다들 “이건 설마”라고 응수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입대를 앞둔 후배 이승기를 위해 진심 가득한 조언을 전하는 강호동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호동은 복귀 이후 힘들었던 자신의 상황을 털어놓으며, 이승기에게 “군대를 다녀와서 혹시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이미 이뤄놓은 게 많으니 절대 실망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신서유기2’에선 군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배우 안재현이 합류했다. ‘신서유기2’는 오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되며, ‘신서유기1’은 8일 오후 9시 45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tvN go ‘신서유기2′ 영상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