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주제곡 ‘픽미(Pick Me)’를 만든 DJ 겸 작곡가 맥시마이트의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프로듀스101’에서는 4차 평가인 콘셉트 평가 곡이 공개되면서 ‘픽미’ 작곡가인 디제이 쿠(DJ KOO)와 맥시마이트(MAXIMTE)가 얼굴을 드러냈다. 디제이 쿠와 맥시마이트는 다섯 곡의 콘셉트 평가곡 중 EDM 장르 ’24시간’을 만들었다.디제이 쿠는 클론의 구준엽으로 이미 유명하지만, 맥시마이트는 다소 낯선 인물. EDM DJ 겸 프로듀서 맥시마이트는 실력과 훈훈한 외모, 남다른 패션 센스로 EDM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 인사다. 최근 강남 유명 클럽들에서는 제일 핫한 DJ로, EDM DJ로는 드물게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다.

맥시마이트는 국내 EDM씬의 대표주자 프로듀서 김창환이 이끄는 마이다스이엔티 소속이다. 마이다스이엔티 관계자는 “맥시마이트가 디제이 쿠와 함께 ‘24시간’을 공개하며, 방송에는 정식 첫 출연했다. 그동안 페스티벌과 클럽 등에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으며 실력은 이미 인정받았던 DJ 겸 작곡가”라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EDM으로 한국을 알릴 수 있는 유능한 아티스트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제이 쿠와 맥시마이트가 작곡한 ‘24시간’은 EDM을 콘셉트로 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net ‘프로듀스101′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