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룹 아이콘이 대구와 부산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2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대구-부산 콘서트 개최를 전하는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이에 따르면 대구에서는 2월 27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EXCO), 부산에서는 3월 5일 오후 6시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아이콘의 단독 콘서트가 개최된다.

아이콘은 지난 해 10월 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와 동시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1만 3,000관객을 동원하며 신인으로서는 파격적인 티켓 파워를 선보인 바 있다. 이달 30일과 31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가 열리는 가운데 6일과 7일 진행된 티켓 오픈에서도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아이콘의 이번 대구, 부산 공연은 그 동안 서울에서 개최돼 아이콘의 무대를 직접 접할 수 없었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서울과 대구, 부산으로 이어질 아이콘의 이번 단독콘서트는 지난달 24일 발표된 신곡 ‘덤앤더머’와 ‘왜 또’ 무대를 비롯해 데뷔 후 아이콘이 발표해 온 신곡들, 또 그간 아이콘이 활동하면서 성장한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무대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아이콘의 대구, 부산 콘서트 티켓은 오는 28일 목요일 오후 8시 옥션티켓(ticket.action.co.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