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남성그룹 신화가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DVD의 예약 판매를 12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3월 21일과 2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CONCERT-WE’의 DVD는 이날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이 콘서트는 당시 팬클럽 선예매는 물론, 일반 예매까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인터파크 콘서트 일간 예매 순위와 주간 예매 순위의 1위를 석권하며 ‘화제의 콘서트’로 눈길을 끌었다.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은 DVD는 오는 25일 정식 발매된다.총 2 DISC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 DVD는 신화의 다양한 대표곡 무대부터 ‘White Shirts’, ‘Don’t Cry’, ‘Alright’, ‘I’m in Love’, ‘Give It 2 Me’ 등 지난 3월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12집 수록곡 무대들을 당시 뜨거웠던 현장감을 살려 생생하게 수록했다.

또 신화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코믹 VCR과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의 기록을 세웠던 12집 타이틀 곡 ‘표적’의 1위 공약으로 팬들에게 깜짝 무대로 선사한 ‘표적’의 안무 파트 체인지 스페셜 무대를 수록하는 등 약 3시간 20분에 달하는 공연장의 열기와 감동을 그대로 담아냈다. 팬들에게 지난 3월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신화 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