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빅스가 두 번째 정규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는 8일 0시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정규 2집 ‘체인드 업(Chained Up)’의 타이틀곡 ‘사슬(Chained Up)’을 비롯하여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엮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는 빠른 비트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곡부터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R&B 스타일의 발라드, 신스 사운드의 댄스 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빅스표 음악들이 담겨있다. 각각 10초 내외로 짧게 편집되었지만 한층 성장한 빅스 멤버들의 음악성을 예상케 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앞서 예측불허의 컨셉트 티저 이미지와 베일에 싸인 곡 명으로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 ‘사슬(Chained Up)’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공개될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3년 ‘저주인형’ 이후 2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는 빅스의 정규2집 ‘Chained Up(체인드 업)’은 국내외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하여 기존에 빅스가 들려준 음악과는 또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퀄리티 높은 곡들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소장가치 있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한편, 빅스는 오는 10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Chained Up(체인드 업)’을 발매하며 같은 날 정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체인드 업’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이미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