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종합편성채널 JTBC‘송곳’(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 김수진)의 OST에도 참여했다.

7일 오전 예성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송곳’에서 황준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예성은 이번 OST에서 자신이 연기하는 황준철의 테마곡인 ‘너무 그립다’를 불러,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예성의 솔로곡 ‘너무 그립다’는 예성의 깊이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며 받은 상처의 아픔, 외로움, 그리움 등 극중 황준철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성이 부른 ‘너무 그립다’는 ‘송곳’ 5회 방송이 끝난 후 7일 자정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예성은 슈퍼주니어 및 슈퍼주니어-K.R.Y로 활동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았음은 물론, ‘너 아니면 안돼’, ‘먹지’, ‘꿈을 꾸다’ 등 다수의 드라마 OST도 히트시키며 OST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솔로곡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더불어 ‘송곳’을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 예성은 믿고 따르던 과장에게 뒤통수를 맞고 부당한 징계를 받게 되며 느끼는 배신감, 분노, 슬픔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예성이 출연하는 ‘송곳’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40분 방영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