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래퍼 키썸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키썸은 2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키썸 디지털 싱글 ‘러브 톡(LOVE TALK)’ X 화사 of 마마무 2015.10.29.12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공개된 사진 속 키썸은 신비스러운 분위기에 청순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썸은 창가에 엎드린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블랙홀 같은 오묘한 눈빛으로 남심을 빨아들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데님 오버롤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한쪽 머리칼로 눈을 가리는 애교 넘치는 포즈를 취해 귀여운 매력도 더했다.

이와 함께 ‘키썸 러브 톡 10.29 feat. 마마무 화사(KISUM LOVE TALK 10.29 feat. HWASA of MAMAMOO)’라는 문구로 앨범 타이틀과 마마무 화사의 피처링 참여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뛰어난 실력과 미모로 주목받은 키썸은 지난 7월 주영과 함께한 디지털 싱글 ‘심상치 않아’를 발표하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신곡에서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새로운 ‘여-여(女-女)’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가을을 맞아 감성적인 발라드 곡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재치있는 가사와 시원한 래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키썸이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원차트를 강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키썸의 새 디지털 싱글 ‘러브 토크(Love Talk)’는 29일 정오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키썸 공식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