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샤이니가 신곡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 뮤직비디오의 댄스 에디트 버전을 깜짝 공개한다.

샤이니는 1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매리드 투 더 뮤직’ 뮤직비디오 댄스 에디트 버전을 오픈하며,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에 담겨 있던 안무 부분 영상의 풀 버전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특히 이번 영상은 앞서 선보인 정규 4집 타이틀 곡 ‘뷰(View)’에 이어 이번 ‘매리드 투 더 뮤직’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다.

샤이니의 이번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와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이 공동 작업한 작품으로, 펑키 디스코 장르인 ‘매리드 투 더 뮤직’의 신나는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슈퍼맨을 연상시키는 동작, 헹가래를 치는 듯한 동작 등 재미있는 포인트 안무부터 다섯 멤버와 댄서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안무까지,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3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은 가온 차트 앨범 부문에서 8월 둘째 주(8월 2일~8일) 1위를 차지하며 샤이니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신곡 ‘매리드 투 더 뮤직’으로 음악방송 첫 1위에 등극하는 기쁨을 누렸음은 물론, 역대급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샤이니는 오는 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매리드 투 더 뮤직’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