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정규 2집 앨범 ‘2 (이)’의 수록곡 ‘저스트 라이크 유(Just Like U)’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했다.

지난 12일 발매한 3년만의 정규 앨범 ‘2 (이)’의 수록곡 중 ‘저스트 라이크 유’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하며 새로운 도전을 한 것.‘저스트 라이크 유’의 뮤직비디오에는 B급 감성이 제대로 담겨있다. 실제와 같은 리얼리티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뮤직비디오는 처음부터 끝까지 ‘감독 프라이머리’의 아이디어로 이루어졌다.

‘재미’와 ‘유머코드’가 있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었다라는 기획 의도에서 엿볼 수 있듯이 영상 곳곳에는 ‘빵’ 터질만한 요소들이 숨어있다. 특히 프라이머리가 현장에서 직접 디렉션하며 은유적인 표현 기법이나 다양한 영상 구도를 활용한 것은 상황을 더욱 극적으로 이끌었다.

영상을 접한 팬들도 “I love this Primary MV!! (프라이머리 이 뮤직비디오 정말 좋다!)”, “Absolute PERFECTION! (완벽해!)”, “뮤비 정말 최고! 감독 누군가 했더니 프라이머리 대반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위 말하는 ‘병맛 코드’가 주를 이루고 있어 이 영상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확산 중이다.

프라이머리는 12일 정오 3년만의 정규 2집 앨범 ‘2 (이)’를 발매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아메바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