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8월 3일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자정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유투브 채널, SNS 계정을 통해 ‘원더걸스 인스트루먼트 티저 비디오2. 유빈(Wonder Girls Instrument Teaser Video 2. Yubin)’이라는 제목과 함께 원더걸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드럼을 연주하는 유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유빈은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수준급 드럼 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영상 중반부에서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는 유빈의 모습에서 자유분방한 감성이 느껴진다.
이번 인스트루먼트 티저는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 녹음한 영상으로 구성됐으며 선미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앞서, 원더걸스는 지난 2007년 싱글 앨범 ‘더 원더 비긴즈’(The wonder begins)로 데뷔했으며 ‘텔 미’(Tell Me) ‘쏘 핫’(So hot) ‘노 바디’(Nobody) 등을 히트시켰다. 이번에는 멤버 선미의 합류로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며 댄스가수가 아닌 밴드로 확 달라진 모습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원더걸스는 8월 3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원더걸스 인스트루먼트 티저 비디오 2. 유빈’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