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13일에 발매되는 3집 미니앨범 ‘저스트 라잇(Just right)’의 수록곡이 담긴 위시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자정, GOT7 공식홈페이지(http://got7.jype.com/)와 JYP공식 SNS계정(페이스북, 트위터)을 통해 독특한 이미지의 위시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공개된 위시리스트는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를 포함해 R&B, 힙합을 기반으로 한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GOT7 만의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와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서던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해외 작곡진들과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제이 션, 플로라이다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GOT7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나이스(Nice)’, ‘마인(Mine)’, ‘백투미(Back To Me)’등이 수록 됐다.

GOT7은 9일(목) 밤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지며, 7월 13일(월)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나선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