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AOA가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27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는 AOA가 출연, 신곡 ‘초콜릿(Chocolate)’과 타이틀곡 ‘심쿵해’ 무대를 선보였다.AOA는 ‘초콜릿’ 무대에서는 감춰왔던 관능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AOA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초콜릿’은 유려한 코드 진행과 건반 플레이가 귀를 자극하는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넘버로 재즈 그루브와 섹시한 AOA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흔들려’,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등 AOA의 히트곡이 차례대로 등장하는 가사가 이 곡의 감상 포인트다.

타이틀곡 ‘심쿵해 (Heart Attack)’는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서머송으로, 첫 눈에 반해버린 여자의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댄스 넘버이다.이어진 타이틀곡 ‘심쿵해’ 무대에서는 치어리더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쿵해’ 무대에서 AOA는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심을 저격했다.

이 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씨스타, 틴탑, 채연, 방탄소년단, AOA, 슬리피, 마마무 . 백아연, 스피드, 소년공화국, 멜로디데이, 씨엘씨, 조정민, 하이포, 소유미, 스윗리벤지가 출연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