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은선 인턴기자] 샤이니의 키가 ’키스 노하우’에서 자신의 트렌디한 일상의 모든 노하우를 공개한다.
Mnet 디지털 랩 ‘키스 노하우(KEY’s Knowhow)’는 케이블채널 Mnet이 새로 론칭한 온라인 콘텐츠 브랜드 Mnet 디지털 랩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는 콘텐츠다.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인 키가 자신의 ‘트렌디한 일상’을 바탕으로 그의 모든 노하우를 전달한다.지난 24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키스 노하우’ 프롤로그 영상에서 키는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는 등 열의에 불타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키는 해당 방송에서 패션, 뷰티, 요리 등 자신이 8년간 연예계 활동으로 알게 된 일상 전반에 관한 노하우를 과감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쌩얼, 마스크 팩 착용과 같이 날 것의 모습도 불사한다는 각오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1일 오전 11시에 공개될 ‘키스 노하우’ 1편에서 키는 아이돌이 아닌 평범한 20대의 자취생활을 생생하게 보여줄 것으로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키는 아침부터 쌩얼로 붓기 빼는 비법, 다이어트 요리 비법 등 자신만의 자취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했다고. 무엇보다 단순히 셀럽의 라이프를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각 노하우가 공개될 때마다 20대 일반인들이 키의 노하우를 직접 따라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Mnet 디지털 랩 ‘키스 노하우’는 7월 1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트와 카카오TV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정은선 인턴기자 eunsunin10@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