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가 아프리카TV ‘안준모의 뮤직 라이브 온(LIVE ON)’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마마무는 22일 오후 10시 생방송 되는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의 새로운 음악 전문 프로그램 ‘안준모의 뮤직 LIVE ON’ 첫 방송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안준모의 뮤직 라이브 온’은 매 회마다 음악성이 돋보이는 뮤지션이 노래와 채팅으로 시청자를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4~5차례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만큼, 출연자의 가창력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묘미다.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 Funky)’로 돌아온 마마무는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음오아예’를 비롯한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마마무는 라이브 무대와 함께 시청자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는 최근 ‘음오아예’로 컴백하며 음원차트 1위를 점령, 걸그룹 대전 깜짝의 복병으로 떠올랐다. 더욱이 22일 씨스타, AOA가 걸그룹 대전에 합류, 마마무는 이들과 3파전을 이루며 롱런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마마무가 출연하는 ‘안준모의 뮤직 라이브 온’은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레인보우브릿지월드(RBW)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