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너랑’ MV 티저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홍대광의 뮤직비디오에 걸그룹 스피카의 양지원이 출연한다.

홍대광은 12일 오전 7시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너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타반주 멜로디와 함께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 양지원이 등장했다. 양지원은 도시락을 만들기 위해 요리에 열중하고 있고 ‘사랑하는 자기에게’라고 적힌 러브레터를 쓰며 설레한다. 이어 홍대광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너랑 둘이 잠든다면”이라는 노래 소절이 들려오며 짧은 영상은 끝이 난다.영상 공개와 함께 지난 8일 공개된 홍대광의 콘셉트 포토 속 뒷모습의 주인공 역시 양지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입은 양지원은 남심을 사로잡는 미소를 선보이며 짧은 영상 속에서도 그녀만의 청순미를 맘껏 발산했다. 이에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그리고 일부 공개된 타이틀곡 ‘너랑’은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총 5개의 곡이 수록된 홍대광의 세 번째 미니앨범 ‘너랑’은 18일 0시에 발매되며, 홍대광의 섬세한 감정표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27~28일에는 홍대광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이 개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