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왼쪽)과 써니

[텐아시아=장서윤 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서인국과 써니가 올랐다.

# 서인국 써니 양측 열애설 “사실무근” 일축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소녀시대 써니의 열애설이 불거진 데 대해 양측 모두 이를 부인했다.

15일 써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열애 관련 보도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서인국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또한 “사실무근인 내용”이라고 못박았다.

이날 한 매체는 써니와 서인국이 소녀시대 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유리와 서인국은 영화 ‘노브레싱’에서 함께 호흡한 바 있다. 또 써니가 최근 한 병원에 입원한 서인국을 간호했다는 제보도 전했다.써니는 현재 MBC라디오 ‘써니의 FM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옥탑방작업실과 콜라보 신곡 ‘심쿵주의보’를 발표하기도 했다. 서인국은 6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출연을 앞두고 있다.

TEN COMMENTS, 정말 아닌거죠? 그런거죠?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