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달링’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이승철이 KBS2 ‘프로듀사’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15일 오후 9시 15분, 상반기 최고 기대작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의 첫방송과 함께 오후 10시에 이승철이 부른 OST ‘달링’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된다.이승철의 ‘달링’은 한번 들으면 멜로디가 귀에 감기는 사랑스러운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이다. ‘달링’은 이승철의 주요 히트곡을 써온 전해성 작곡가가 작사, 작곡하여 5월 말에 발매할 이승철 정규 12집에 수록 예정인 곡이지만 ‘프로듀사’를 위해 이승철이 직접 OST버전으로 편곡하여 먼저 선공개되는 곡이다.

‘달링’은 이미 ‘프로듀사’ 하이라이트 예고편에 사용되며 제작진들 사이에서는 드라마의 메인타이틀 감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후 ‘달링’은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와 색다른 조합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승철의 드라마 OST 히트 행진을 그대로 이어갈 전망이다.

이승철의 ‘달링’은 15일 오후 9시 15분 프로듀사 첫방송 함께 드라마 시작 직후인 오후 1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16일 2화 방송과 함께 두 번째 선공개곡 김연우의 ‘투 비 위드 유(To Be With You)’가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2일 추가적으로 1곡을 더 선공개한다. 이후 프로듀사 OST는 23일 정규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dl37@
사진. 소니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