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프로듀사’ 티저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프로듀사가 올랐다.

#’프로듀사’ 티저공개, 방송국 예능국 PD들의 이야기, 4인 4색‘프로듀사’의 티저가 공개됐다.

19일 KBS2’프로듀사’의 티저가 공개됐다. 김수현, 아이유, 차태현, 공효진 주연의 ‘프로듀사’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MIPTV 마켓에서 메인 전시관인 팔래 드 페스티벌의 전면 배너를 확보하며 세계적 미디어 시작을 주목을 받고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예능국PD 라준모 역의 차태현, 음악프로PD이자 방속국 대표 쌈닭 탁예진 역의 공효진, 신입PD 백승찬 역의 김수현, 인기가수 신디 역의 아이유 아이유가 시내 버스에 올라타며 네 사람의 러브라인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특히 지난 18일 한 매체에서 “아이유가 ‘프로듀사’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몰입하고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신곡을 방송에서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있다.

‘프로듀사’는 오는 5월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TEN COMMENT, 매우 기대가 되네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KBS2’프로듀사’ 티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