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진짜사나이’ 강인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강인이 올랐다.
#강인, 예비군 훈련불참으로 조사 받아 ..’진짜 사나이 출연 논란’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예비군 훈련 불참으로 경찰조사를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지난 16일 강인을 예비군 훈련에 2년간 불참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강인에게는 2년간 72시간의 예비군 훈련이 부과됐지만, 강인은 한 차례도 이에 응하지 않은 걸로 알려졌다.
이에 강인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스케줄과 개인 사정 등으로 불가피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그러나 군대체험을 하는 MBC ‘일밤-진짜사나이’에는 출연 중이라 거세게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MBC 관계자는 17일 “‘진짜 사나이’의 강인 하차 여부나 향후 편집 여부 등은 결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강인의 이번 논란과 관련해 향후 계획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EN COMMENTS, 강인이 또..?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