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2013년 첫 번째 싱글 ‘꽁꽁’을 발표하고 가수로서 첫 걸음을 내딛고 특유의 가창실력을 가감없이 뽐내며 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신보라가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로 돌아왔다.4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신보라의 두번째 싱글 ‘미스매치’(feat.VASCO)는 배치기의 ‘눈물샤워’를 작곡한 랍티미스트 작곡, 케미스트릿의 멤버 테쓰와 래퍼 바스코가 작사를 맡은 곡으로, 마이너 탱고 코드 진행에 스트링과 힙합 리듬을 접목한 독특한 느낌의 힙합곡이다.높은 완성도를 위해 이탈리아의 아코디언 연주자 Carmine Ioanna를 섭외해 실연주를 담았을 정도로 공을 들였다. 신보라의 ‘미스매치’에는 뛰어난 랩실력과 눈에 띄는 외모까지 겸비한 래퍼 바스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신보라의 ‘미스매치’는 서로에게 무뎌진 연인이 이별을 결심하고 서로에게 건네는 독한 이별의 메시지를 노랫말에 담았으며, 자켓이미지 역시 곡의 느낌처럼 시크하고 차가운 느낌을 담아내 평소의 친절하고 겸손한 신보라와는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인다.
신보라는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10일 저녁 6시 30분 생방송 KBS2 ‘뮤직뱅크’에서 ‘미스매치’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