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인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부겸이 올랐다.

#딸 윤세인 결혼시킨 새정치연합 소속 전(前) 국회의원배우 윤세인이 19일 화촉을 밝힌 가운데 아버지 김부겸이 화제다.

김부겸은 새정치연합 소속의 정치인으로 16대 총선에서의 당선을 시작으로 17, 18대 국회의원직을 역임했다. 당시 김부겸은 경기도 군포시에서 출마했으나 이후 2012년 치러진 19대 총선에서는 새누리 당의 성지(聖地)로 불리는 대구시 수성구 갑에 출마해 눈길을 끌었다.

김부겸은 지난해 지방 선거에서 대구 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지며 또다시 ‘바위 치기’에 도전, 새누리당 소속의 권영진에게 패배했으나 대구시장 선거에 출마한 야당 후보 중 역대 최고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새정치민주연합의 잠재 대선주자 군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김부겸의 딸 윤세인은 지난해 김부겸의 대구 시장 선거 운동에 참여하여 화제에 오르기도 했으며 19일 국내 유명 기업의 자제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TEN COMMENTS, 윤세인씨 결혼 축하드려요.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김부겸 의원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