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이효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효림이 올랐다.

# 탁재훈 이효릴 부부 이혼소송 진행중방송인 탁재훈과 아내 이효림 씨의 이혼소송이 진행되는 가운데 탁재훈이 결혼생활 중 외도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탁재훈의 아내 이효림 씨는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며 30대 여성 2명과 20대 여성 1명을 상대로 서울 가정법원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탁재훈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명예훼손과 손해배상 등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맞서고 있다.

결혼 당시 두 사람은 재벌가의 결합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효림 씨는 슈퍼모델 출신으로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또 국내 굴지의 식품회사인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유명하다.진보식품은 포장김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연간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탁재훈의 아버지 배조웅 씨는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협회 회장사인 국민레미콘의 오너 겸 CEO다. 또 외동아들인 탁재훈은 과거 ‘레미콘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1년 결혼한 뒤 1남1녀를 뒀다. 탁재훈은 지난 2013년 불법도박 혐의로 징역 6월,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은 후 지난해 6월 아내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BC드라마넷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