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트하트:시계심장을 가진 소년’ 포스터.

‘슈퍼배드 2′ 제작진이 만들어낸 뮤지컬 애니메이션 ‘쿠크하트:시계심장을 가진 소년’(이하 ‘쿠크하트’)가 2월 12일 국내 개봉된다.

‘쿠크하트’는 너무 추운 겨울날 태어나 심장 대신 시계 심장을 갖게 된 잭과 위기를 느끼면 몸에 가시가 돋아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미스 아카시아의 사랑과 모험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파리에서 에든버러까지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담을 예정이다.또 ‘쿠크하트’는 플라멩코, 발라드, 힙합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23곡의 음악들이 등장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쿠크 댄스’와 함께 하는 러브 테마를 통해 뮤지컬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복잡한 시계 태엽들로 이뤄진 커다란 하트 이미지를 담고 있어 아기자기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을 물씬 풍긴다. 이는 잭의 심장이 시계로 만들어 졌다는 걸 보여 줌과 동시에 그가 한 소녀를 향한 두근거리는 사랑에 푹 빠져 있음을 알려 준다.

특히 ‘째깍째깍.. 심장이 뛰면 두근두근 어드벤처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잭과 미스 아카시아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달콤한 사랑이 담긴 이야기임을 암시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