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이 참여한 ‘더 이퀄라이저’ 특별 영상 현장.

덴젤 워싱턴 주연의 액션 영화 ‘더 이퀄라이저’가 김상중이 참여한 ‘그것이 알고 싶다’ 컨셉트의 특별 영상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더 이퀄라이저’는 낮에는 평범한 마트 직원이지만 밤이 되면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더 강한 무질서한 세상의 균형을 맞추는 심판자로 나선 로버트 맥콜(덴젤 워싱턴)의 활약상을 그린 정통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흔한 액션 히어로가 아닌 법의 보호로부터 외면당한 약자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는 점에서 카타르시스를 안겨줄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이번 ‘더 이퀄라이저’ 특별 영상은 최근 종영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악당들을 소탕하기 위해 강력 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으는 형사 오구탁 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김상중이 참여했다. 김상중은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최장수 진행자로 사회의 불합리한 상황들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있다.

김상중은 이번 특별 영상 촬영에 대해 “나쁜 놈들을 응징하는 정말 센 덴젤 워싱턴을 보며 대리만족을 느꼈다”며 “제가 출연했던 ‘나쁜 녀석들’만큼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재미있는 영화”라고 추천했다.

‘더 이퀄라이저’는 29일 개봉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