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천이슬이 올랐다.
#천이슬, 양상국과 결별 후 첫 공식 석상 ‘더 예뻐졌어!’배우 천이슬이 양상국과 결별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천이슬은 7일 오후 서울 역삼동 한 카페에서 열린 베네피트 ‘롤러래시-마스카라’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블루톤에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찔한 스커트와 롱 청재킷을 매치한 천이슬은 여전한 예쁜 모습으로 등장했다. 양상국과의 결별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한 것이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또 결별의 상대인 양상국은 6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이런 걸로 마음을 달래느냐”는 정형돈의 질문에 “테니스 실력이 많이 늘었다 2달 동안 테니스 밖에 할 것이 없었다”며 최근 겪은 천이슬과의 이별을 간접적으로 시인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해 11월 천이슬과 양상국은 1년 열애의 끝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13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우기 시작했고 연애 초기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식 연인으로 지내왔다.
TEN COMMENTS, 여자들는 왜 이별 후에 더 예뻐지는지!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