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의 쇼타임
MBC 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MBC 에브리원은 공식 트위터에 “‘쇼타임’ 출격한 씨스타!! 러블리&섹시한 그녀들의 모든 것!! 오는 1월 8일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씨스타의 쇼타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공개된 포스터 속 씨스타 멤버들은 러블리한 배경 속에서 섹시 걸그룹의 타이틀에 걸맞는 4인 4색의 섹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소파에 앉아 소유 효린 다솜 보라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포즈가 눈길을 끌게 한다.
씨스타는 그들만의 공간에서 즐겁게 파티를 하고 있는 듯한 콘셉트의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처럼 씨스타는 이번 ‘씨스타의 쇼타임’을 통해 일상에서 가장 신선하고 솔직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씨스타는 벌써부터 제작진과의 미팅에서 각자 자신의 일상을 쿨하게 오픈하며 평소 하고 싶었던 것들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등 첫 리얼리티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
시즌 별로 각 그룹의 특성을 살려 섬세하게 캐릭터를 만들어 온 ‘쇼타임’은 시즌4에서 그동안 모두가 궁금해 했던 씨스타 멤버들의 일상을 중심으로 ‘생활 밀착형’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씨스타가 보여주는 일상은 오는 1월 8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