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이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음악 선물을 준비한다. 클라라, 로이킴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것.

먼저 클라라가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귀요미송2’의 무대를 선보이며 섹시한 ‘귀요미’로 변신한다. ‘귀요미송2’은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라는 가사로 유명한 원조 ‘귀요미송’보다 한층 빨라진 박자, 귀여우면서도 톡톡 튀는 클라라의 목소리가 특징인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묘한 중독성을 자랑한다.‘엽기적인 그녀’로의 사랑스러운 변신을 예고한 클라라에 이번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 로이킴이 신곡 ‘It’s Christmas Day’로 방송 최초 컴백 무대를 갖는다. 수줍어 말하지 못하고 감춰뒀던 마음을 크리스마스에 고백한다는 가사와 로이킴의 달달한 감성 보이스가 한겨울 여심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클라라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수들의 특별한 무대도 준비된다. 떠오르는 샛별 아이돌 갓세븐은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와 ‘A’, ‘걸스걸스걸스(Girls Girls Girls)’ 등 세 곡의 무대를 메들리로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갓세븐의 JB, 주니어(Jr.), 잭슨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도 나설 예정. 대세 힙합돌 방탄소년단은 ‘하루만’과 ‘호르몬전쟁’의 무대를 통해 감성 무대부터 악동 같은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또한 선미는 올 상반기 화제를 모았던 ‘보름달’의 고혹적인 무대를 갓세븐의 마크와 함께 더욱 특별하게 선보인다.아울러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잡을 스페셜 무대도 마련된다. 매력적인 미소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유승우와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로 남심을 뒤흔든 박보람이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OST ‘Way Back into Love’를 달콤한 보이스로 선사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출연자들이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캐럴 무대도 준비돼, 흥겨운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주영, 레드벨벳, 소년공화국, 빅플로, 제스트, 조정민, 샤넌, 러블리즈, 순정소년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